Joby, 최초의 대규모 제조 시설 오하이오주 데이턴 선택

|최초의 대규모 제조 시설로 항공의 발상지인 오하이오주 데이턴을 선택

2023년 9월 18일 오전 7시(EDT)

조비는 연간 최대 500대의 항공기를 인도할 수 있는 시설을 건설할 계획이다.

데이턴 국제공항의 140에이커 부지는 최대 200만 평방피트의 제조 시설을 건설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하여 상당한 추가 성장을 뒷받침할 잠재력이 있습니다.

조비는 최대 5억 달러를 투자해 최대 2000개의 일자리를 창출할 계획이다.

확장을 지원하기 위해 주 및 지방 인센티브로 최대 3억 2,500만 달러 제공

미국 에너지부는 청정 에너지 프로젝트로서 시설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Title XVII 대출에 대한 Part II 신청서를 제출하도록 Joby를 초대했습니다.

Joby는 인근 기존 건물을 활용하여 단기 운영을 시작할 계획입니다.

캘리포니아주 산타크루즈, 오하이오주 데이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19년 11월 1일 -- 상업용 여객 서비스용 전기 수직 이착륙(eVTOL) 항공기를 개발하는 회사인 Joby Aviation, Inc.(NYSE:JOBY)가 오늘 발표했습니다. 항공의 탄생지인 오하이오주 데이턴에 최초의 대규모 항공기 생산 시설을 설립할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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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하이오주 데이턴에 있는 제조 시설 이미지

최초의 동력 항공기를 발명하고 조종한 라이트 형제(Wright Brothers)는 데이턴에 살면서 일했으며 1910년 미국 최초의 비행기 공장을 데이턴에 열었습니다. 이 도시에는 라이트-패터슨 공군 기지와 미국 공군 본부가 있습니다. 조비의 발전을 지원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해온 미 공군 연구소.

조비는 데이턴 국제공항에 연간 최대 500대의 항공기를 운송할 수 있는 시설을 건설해 최대 2,000개의 일자리를 지원할 계획이다. 선택한 140에이커 규모의 부지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당한 추가 성장을 뒷받침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갖고 있으며 최대 200만 평방피트의 제조 공간을 건설할 수 있는 충분한 토지를 제공합니다. 대규모 오하이오 시설 건설은 2024년에 시작될 예정이며 2025년에 가동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Joby는 인근 기존 건물을 활용하여 단기 운영을 시작할 계획입니다.

오하이오주, JobsOhio 및 지방 정치 부서는 시설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최대 3억 2,500만 달러의 인센티브와 혜택을 제공했으며, Joby는 현장 운영을 확장하면서 최대 5억 달러를 투자할 계획입니다. Joby는 또한 청정 에너지 프로젝트를 위한 저금리 대출에 대한 접근을 제공하고 규모 확장을 지원하는 Title XVII 대출 보증 프로그램에 따른 자금 조달을 위한 Part II 신청서를 제출하도록 미국 에너지부로부터 초청을 받았다고 오늘 발표했습니다. 시설.

Joby의 장기 투자자인 Toyota는 Joby와 함께 캘리포니아 마리나에 있는 회사의 파일럿 생산 라인을 설계하고 성공적으로 출시했으며, 오하이오에서 상업용 여객 항공 택시의 대규모 생산을 준비하면서 Joby에게 계속 조언할 계획입니다.

Joby의 설립자이자 CEO인 JoeBen Bevirt는 “우리는 모든 것이 시작된 오하이오주 데이턴에서 항공의 미래를 건설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라이트 형제는 당시의 혁명적인 기술을 활용하여 하늘을 열었고 우리도 그렇게 할 계획입니다. 이번에는 조용하고 배출가스 없는 비행을 통해 우리 세계에 똑같이 심오한 영향을 미치기를 바랍니다.

“미국은 정부의 모든 영역과 수준에서 전례 없는 수준의 지원을 통해 이 기술 도입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우리는 Mike DeWine 주지사, Jon Husted 부지사, Sherrod Brown 상원의원, JD Vance 상원의원, Mike Turner 하원의원, JobsOhio 팀의 지원뿐만 아니라 우리와 함께 일했던 다른 많은 주의 대표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이 과정에서.

"오하이오와의 파트너십은 산업, 지방, 주 및 연방 정부 간의 성공적인 민관 파트너십이 어떻게 중요한 신기술에 생명을 불어넣을 수 있는지 보여주는 훌륭한 예입니다."

Joby는 앞으로 몇 달 안에 채용을 시작할 계획이며, 초기 역할은 규모가 큰 시설의 구축과 Joby의 캘리포니아 소량 생산 라인에 처음으로 통합될 부품 가공에 중점을 둘 것으로 예상됩니다. Joby의 오하이오 시설에 지원하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은 www.jobyinohio.com 에서 관심 사항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

Joby의 생산 항공기는 최대 200mph의 속도, 최대 100마일의 속도로 조종사와 4명의 승객을 수송하도록 설계되었으며 도시를 배경으로 거의 들리지 않는 혁명적이고 조용한 소음 프로필을 갖추고 있습니다. 회사는 Delta 및 Uber와 개발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2025년부터 전 세계 도시와 지역 사회의 공중 승차 공유 네트워크의 일부로 이 항공기를 운영할 계획입니다.

이번 발표를 축하하는 행사는 오늘 오후 Orville Wright의 고향인 Hawthorn Hill 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행사는 세계 최초의 생산 항공기인 모델 "B" 플라이어 복제품의 비행식으로 마무리될 예정입니다.

Joby가 첫 번째 규모의 항공기 생산 시설을 위한 부지로 오하이오주를 선택한 것은 광범위한 경쟁 부지 선정 과정을 거쳤으며 표준 실사, 인센티브에 대한 주 및 지역 승인, 허가 및 그러한 투자 프로젝트에 관례적으로 수반되는 기타 법률 및 규제 문제에 달려 있습니다.

Joby의 본사, 연구 개발, 시험 생산 시설은 캘리포니아에 그대로 유지됩니다. 회사의 북부 캘리포니아 지역 3곳에 걸쳐 약 150개의 채용 공고를 보유하고 있는 Joby는 주 내 입지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제안된 시설의 렌더링과 Joby의 항공기 비행 영상을 포함한 미디어 자산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축하 행사는 오늘 오전 10시(동부 표준시) www.www.kr.kr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jobsohio.com/live .

Joby는 데이턴 지역과 오하이오 주 전역의 많은 사람들이 표현한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제조 시설을 오하이오에 두기로 한 Joby의 결정에 관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Mike DeWine 주지사:

“오하이오주의 항공 유산은 Wright Brothers에서 시작하여 Dayton에서 항공 제조 및 항공 이동성의 새로운 시대를 열면서 Joby Aviation으로 이어집니다. Joby Ohio의 생산 라인에서 생산될 항공기는 도시 교통을 재정의하고 사람과 물품이 이동하는 방식에 근본적인 변화에 기여할 것입니다. 우리는 조비를 환영하며 항공의 심장부인 오하이오주에서 만들어질 항공 모빌리티 역사의 새로운 장을 축하합니다.”

Jon Husted 부지사:

“오늘의 발표는 우연히 이루어진 것이 아닙니다. Dayton 지역에서 20년간의 전략 계획을 통해 얻은 것이며, Joby와 같은 회사가 캘리포니아에서 오하이오로. 데이턴은 Wright Brothers에서 Wright-Patterson AFB에 이르기까지 항공 혁신의 중심지로 확고히 자리 잡았지만 10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이러한 혁신은 항공기 제조 및 그에 수반되는 수천 개의 일자리로 성공적으로 전환되지 않았습니다. 오늘, 그 어려운 열망이 현실이 되었습니다.”

Sherrod Brown 상원의원:

“오늘날 Wright 형제부터 John Glenn, 그리고 오늘날 주 전역의 오하이오 항공우주 노동자에 이르기까지 현대 항공의 이야기가 오하이오에서 쓰여지고 있습니다. Joby Aviation은 항공우주 혁신 분야에서 오하이오주의 자랑스러운 리더십 역사를 이해하고 있으며 이것이 제가 그들이 여기에 투자할 수 있도록 노력한 이유입니다. 우리 주는 계속해서 항공우주 혁신 분야에서 미국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Joby Aviation의 비행 자동차와 같은 미래 기술은 오하이오에서 발명되고 오하이오에서 제조될 것입니다.”

JD Vance 상원의원:

“오하이오는 논쟁의 여지가 없는 항공의 본고장입니다. 저는 새롭고 혁신적인 비행 기술이 라이트 형제가 모든 것을 시작한 곳에서 불과 몇 마일 떨어진 데이턴 지역에 자리잡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우리는 오하이오주가 군사 및 민간 항공우주 기술의 미래를 위한 연구, 개발 및 제조 허브가 되기를 원합니다. Joby Aviation의 새로운 투자는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환영받는 단계입니다. 나는 그들과 함께 일하기를 기대하며 그들에게 행운이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Mike Turner 대표:

“Joby Aviation은 항공 혁신의 선두주자이자 항공 택시 시장의 선구자입니다. Joby가 새로운 제조 시설 부지로 마이애미 밸리를 선택했다는 오늘 발표는 항공 및 혁신 분야의 다른 회사들에게 이 지역의 Wright Brothers 정신이 살아 있고 번성하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항공의 탄생지인 이곳 데이턴에서 첨단 항공 모빌리티의 미래를 성장시키기 위해 Joby와 더욱 협력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Dayton Development Coalition 회장 겸 CEO Jeff Hoagland:

“Husted 중위 주지사가 2022년 2월 DDC 연례 회의에서 연설하고 Dayton 지역에 eVTOL 제조 시설을 설립하도록 요청했을 때 우리는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20년 전, 우리는 Wright-Patt의 임무와 일치할 뿐만 아니라 민간 산업 투자의 기회도 나타내는 신흥 산업을 지원하기 위한 전략을 개발했습니다. 우리 지역의 eVTOL 태그라인은 기업들이 지역의 리소스 네트워크를 활용하고 '테스트하려면 여기로 오고, 구축하려면 여기에 머물러라'고 촉구했습니다. 조비가 바로 그런 일을 하고 있어요.”

JobsOhio의 사장 겸 CEO인 JP Nauseef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오늘 Joby가 공유한 합의와 미래 비전은 완전히 이행되면 오하이오 역사상 최대 규모의 항공 일자리 창출 거래가 될 것입니다. 오늘날 우리는 과거, 현재, 항공 혁신의 미래로서 오하이오주의 역사적 유산을 이어가고 있으며, 오하이오주가 선두를 달리고 있는 미국 중서부 경제 르네상스의 한가운데에 있음을 더욱 확언합니다.”

영창. 미공군기술부 집행책임자이자 AFRL(공군연구소) 사령관인 Scott Cain 장군:

“AFWERX의 Agility Prime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는 여러 회사와 협력하여 전기와 같은 첨단 항공 이동 기술의 개발 및 채택을 가속화했습니다. 수직 이착륙(eVTOL) 항공기에 투자하고 있으며, 방위 산업 기반을 강화하는 투자 결과를 보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Gail Grimmett, 지속 가능성 성과 및 전략적 파트너십 담당 수석 부사장: Delta Air Lines:

“이것은 축하할 이정표입니다. Joby는 상업용 eVTOL을 현실화하는 데 한 걸음 더 다가섰으며 항공의 탄생지이기도 합니다. 우리는 Joby와의 파트너십과 새로운 제조 현장이 Delta가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향상되고 지속 가능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는 점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Brandi Davis-Handy, AES US Utilities 최고 고객 책임자:

“AES Ohio는 주거용 및 상업용 고객의 요구 사항을 지원해 온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Joby Aviation의 발표로 데이턴 지역은 항공 산업의 에너지 전환과 전기화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되었습니다.”

Joby 소개

Joby Aviation, Inc.(NYSE:JOBY)는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운송 회사로 전기식 수직 이착륙 항공 택시를 개발하고 있으며, 이를 빠르고 조용하며 편리한 서비스의 일부로 운영할 예정입니다. 전 세계 도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려면 www.jobyaviation.com을 방문하세요 .

미래 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의 "면책 조항"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당사 항공기의 개발 및 성능에 관한 진술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오하이오 주 데이턴에 있는 계획된 대규모 제조 시설의 규모, 용량, 잠재적 생산량, 계획된 투자, 직원 수준, 사용 가능한 인센티브 및 시기와 캘리포니아에 있는 시설에 대한 지속적인 계획을 포함한 제조 역량의 성장 2025년에 상업용 여객 서비스를 시작할 것이라는 기대를 포함한 규제 전망, 진행 상황 및 시기 형식 인증 예상 시기와 2024년 국방부와 초기 서비스 운영을 시작할 계획; Title XVII 대출을 위한 Part II 신청서를 제출할 계획입니다. 당사의 사업 계획, 목표, 목표 및 시장 기회 전략적 파트너십에 대한 계획 및 잠재적 이점 당사의 사업, 재무 상태, 운영 결과, 전망, 자본 수요 및 운영 성장과 관련된 당사의 현재 기대치. 미래예측 진술은 과거 또는 현재 사실과 엄격하게 관련되지 않는다는 사실로 식별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진술에는 "예상하다", "추정하다", "기대하다", "계획하다", "계획하다", "의도하다", "믿다", "할 수 있다", "할 것이다", "해야 한다", "할 수 있다"와 같은 단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 미래 운영이나 재무 성과 또는 기타 사건의 시기나 성격에 대한 논의와 관련하여 "가능성이 있는" 및 기타 유사한 의미의 단어 및 용어. 모든 미래 예측 진술에는 다음을 포함하여 실제 결과가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예상하는 양과 일정에 따라 성능 기대치를 충족하는 항공기를 생산하는 능력과 서비스를 출시하는 능력, 우리가 사업을 운영하는 경쟁 환경; 우리의 미래 자본 수요; 오하이오주 데이턴에 있는 계획된 제조 현장에 대한 표준 실사 완료; 주 및 지방 인센티브의 공식 승인, 해당 투자 프로젝트에 관례적으로 수반되는 허가 및 기타 법률 및 규제 문제, 보장되지 않는 Title XVII 대출 신청의 승인은 전적으로 미국 에너지부의 검토 결과에 따라 달라지며 우리가 제안하는 조건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사의 지적 재산권을 적절하게 보호하고 집행할 수 있는 능력; 항공기와 관련하여 진화하는 규정 및 표준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능력 제3자 공급업체 및 서비스 파트너에 대한 의존도; 당사 서비스 시장 규모 및 향후 수익 기회 추정과 관련된 불확실성; 2023년 3월 1일에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양식 10-K의 연례 보고서의 “위험 요소” 섹션에서 논의된 기타 중요한 요소, 향후 제출 및 기타 보고서에서 우리는 SEC에 제출하거나 제공합니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은 이 프레젠테이션 날짜를 기준으로 경영진의 추정과 믿음을 나타냅니다. 당사는 미래의 어느 시점에 그러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하기로 선택할 수 있지만, 후속 사건으로 인해 당사의 견해가 바뀌더라도 그렇게 해야 할 의무는 없습니다.

businesswire.com에서 원본 버전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30918669349/en/


조비 항공

투자자:

Investor@jobyaviation.com

미디어:

press@jobyaviation.com

출처: Joby Aviation, Inc.

2023년 9월 18일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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